[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의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이 신규 캐릭터 ‘섀도우’의 인트로 영상을 첫 공개 한다.

‘SUN’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공개 되는 ‘섀도우’는 ‘SUN’ 상용화 2년 만에 처음 추가되는 캐릭터이다. 웹젠은 2009년 새해에 맞춰 ‘섀도우’의 일러스트레이션을 공개한 후 게임 내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암살자’ 형태의 캐릭터로 알려진 ‘섀도우’는 홈페이지의 ‘개발자 이야기’를 통해 개발 에피소드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점차 공개 될 예정이다.

웹젠은 이번 ‘섀도우’ 첫 공개 및 아이올트 메인 미션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금일 동시 실시 한다.

2009년 1월 5일 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각 지역의 메인 미션 및 해당 미션을 클리어한 고객 중 상위 랭킹의 파티원들에게 ‘칼버스의 엘리트 액세서리와 7차 럭키 아이템 풀 세트’ 등을 지급한다. PC방 장기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야 보석 금속세트’ 및 경품 선물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같이 펼쳐진다.

경험치와 랜덤 선물상자를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꼬꼬마 눈사람을 잡아라!’는 오는 30일까지 진행 된다. 12월 캐쉬 아이템 구매자들은 구매 금액의 10%를 경품으로 돌려 받고, 추첨을 통한 닌텐도 DS lite 선물의 기회도 얻는다.

웹젠 김태훈 사업 본부장은 “섀도우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준비의 시간도 약간 길었지만, 기대에 부응할 만큼 독특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로 준비가 되었다고 자신한다”며, “이번 캐릭터 신규 추가는 SUN의 변화의 시작일 뿐이며, 2009년 상반기 더욱 많은 변화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SUN’의 신규 캐릭터 ‘섀도우’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UN’ 공식 홈페이지(www.su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UN 인벤 』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