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4용 세로 스크롤 슈팅 게임 '라이덴 V: 디렉터스 컷'의 일반판을 오늘(12월 14일) 정식 출시한다.

'라이덴 V: 디렉터스 컷'은 인기 슈팅 게임 라이덴의 시리즈 25주년 기념작으로 타플랫폼으로 발매되었던 '라이덴 V'에 PlayStation4만의 업그레이드 요소를 대폭 추가한 버전이다. 기존 시리즈부터 이어져 온 간단한 조작과 깊이 있는 게임성을 유지하면서, 2인 동시 플레이와 신규 미션 스테이지, 멀티 엔딩 등을 추가해 더욱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오늘 발매된 '라이덴 V: 디렉터스 컷'은 지난 10월 13일 출시된 '라이덴 V: 디렉터스 컷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한정판 구성품을 제외한 일반판 타이틀이며, 기존에 출시되었던 한정판 타이틀과 비교했을 때 일반판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3만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으며, 슈팅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부담 없이 구매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지난 10월 중순 '라이덴 V: 디렉터스 컷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이후 많은 분들이 명작 슈팅 시리즈의 최신작 '라이덴 V: 디렉터스 컷'을 즐겨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으며,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해외 발매 스케줄에 맞춰 오늘 일반판을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 다시 한번 보내주신 기대와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게임 특징

● 발칸과 레이저, 플라즈마 등 다양한 무기로 적들을 분쇄하라!
● 스피드감 넘치는 초고속 슈팅으로 스테이지를 공략하라!
● 시리즈 최초 10단계 웨폰 강화!
● 데미지를 받아도 HP가 줄지 않는 미션 스테이지 추가
● 2인 로컬 플레이 대응

'라이덴 V: 디렉터스 컷'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