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인터넷] 꽃이 만개하듯 화려하고 부드럽게 펼쳐지는 ‘개화 액션’, 회오리가 몰아치듯 한 번에 쓸어버리는 ‘회오리 액션’, 그리고 정신력을 이용해 내면으로부터 폭발하는 ‘기공 액션’..

무협지나 영화에서 가슴을 설레게 했던 바로 그 액션이 진삼국무쌍 온라인에서 펼쳐지고 있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진삼국무쌍 온라인>은 단순히 치고, 때리고, 막고, 피하는 단순한 액션이 아닌, 무협 영화처럼 각 동작마다의 특징이 담긴 고급 액션을 선보이며 게이머들의 로망에 불을 지피고 있다.

<진삼국무쌍 온라인>의 공개서비스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무쌍액션에 추풍낙엽처럼 흩어지는 일당백 일기당천의 쾌감은 물론, 다른 게이머들과 합을 겨루는 재미에 푹 빠졌다. 특히, 타격과 액션에 있어서 고정된 상태로 진행되던 온라인 게임들에 비해, 진삼국무쌍 온라인은 자유자재로 움직이면서 타격이 가능한 높은 프레임의 애니메이션 액션을 구현해, 영상미와 실제감이 더욱 크다.

무엇보다도, 진삼국무쌍 온라인 액션의 핵심은 ‘개화 액션’, ‘회오리 액션’, ‘기공 액션’ 외 다양한 특징으로 표현된 총 12개의 <무쌍액션코드>다.

‘도미노 액션’은 한번의 액션으로 도미노가 쓰러지듯이 앞을 첩첩이 가로막고 있는 적들을 줄지어 날려보내는 위력을 자랑한다. 또한, 승천하는 용처럼 꿈틀거리며 파워를 분출하는 ‘어퍼 액션’, 바람처럼 전진하며 적들을 쓸어버리는 ‘전진 액션’, 핵 폭탄처럼 폭발하는 ‘폭발 액션’ 모두 영화에서 볼 수 있을 듯한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실제 전설 속 고수가 된 듯한 환상을 선사한다.

동작의 섬세함이 하늘하늘 떨어지는 꽃잎과도 같은 ‘낙화 액션’과 우아한 몸짓의 예술 액션, ‘발레 액션’은 날아갈 듯한 아름다운 동작에서 나오는 무서운 파괴력으로 적들을 제압한다. 기관차처럼 폭주하는 ‘폭주 액션’과 제어할 수 없는 ‘광기 액션’은 말 그대로 게이머들에게 액션에 대한 극도의 몰입을 안겨준다.

이러한 무쌍액션의 화려함과 호쾌한 타격감은 게이머들의 정교한 컨트롤로 더욱 효과가 극대화되며, 이 같은 조작감은 공전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원작 게임 이상의 재미를 제공한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진삼국무쌍 온라인은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듯한 무협지 속 무림 고수들의 모습이 녹아있어, 남자라면 호기심과 동경을 가지고 한 번쯤 플레이 하고 싶은 충동을 만들어 낸다”며 “기존의 어떠한 게임과도 비교 불가능한 액션의 진수를 진삼국무쌍 온라인을 통해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