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코에이(대표 마츠바라 켄지)가 개발한 MMO 액션게임 <진삼국무쌍 온라인(이하 진삼국무쌍)>이 새해를 맞아 인기 아이템을 대거 방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다양한 아이템의 선택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공격형’, 방어형’ 등으로 무장하기가 수월해 졌다.

특히, 대웅묘애구와 주모석후과, 춘풍부용의, 권법도의 등 공격력과 방어력 위주의 강력하고 화려한 아이템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 추가된 연성 콘텐츠도 염색, 재봉 등 기존 의상 아이템에 색상을 변경하거나 무늬를 변경하는 기능이 포함, 이용자들에게 자신만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넷마블을 서비스하고 있는 CJ인터넷 권영식 상무는 “확장팩 ‘적벽대전’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 새해맞이 복식 대방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진삼국무쌍>의 이용자분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삼국무쌍>은 최근 신규 시나리오와 12:12 난전모드 도입, 순간이동과 간단 격돌 시스템 등 게임 전반에 걸친 확장팩 ‘명장난무’의 업데이트로 대거 변신한 모습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JinS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