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버라이어티 칼라액션 ‘스타크래쉬’(starcrash.hanbiton.com)가 오늘(30일), 퀘스트 모드의 시즌5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시즌5는 지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총 7개의 새로운 맵이 등장한다. 여기서는 지하 세계의 입구부터 지하통로, 상층, 중층, 하층으로 나뉘어진 맵을 각각의 미션 스테이지를 통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2종의 일반 몬스터와 6종의 중간 보스 몬스터, 그리고 ‘보어킹’ 등 신규 몬스터도 대거 선보인다. 몬스터의 공격 형태도 다양하게 적용, 새로운 몬스터들의 다양한 공격으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크래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20일까지 시즌5의 보스몬스터인 ‘보어킹’을 스크린샷으로 찍어서 공식홈페이지에 올리는 ‘보어킹에 도전하라’와 ‘랭킹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2인치 와이드 모니터와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스타크래쉬는 오는 1월부터 ‘포포미 온라인’이라는 이름으로 대만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대만 서비스를 시작으로 스타크래쉬의 향후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