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제이인터렉티브


엔제이인터렉티브(대표 박인제)에서 11월 23일 GRAND OPEN을 실시한 ‘펠로우 for kakao’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2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펠로우 for kakao’는 각 캐릭터의 역할을 확실히 하여 이전 PC MMORPG와 같이 전략적인 레이드와 공간에 제약 받지 않고 공중/지상/수중 내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PVP 시스템이 특징이다.

‘펠로우 for kakao’에서 오는 21일 신규 콘텐츠 진영전을 앞세워 유저들의 소통을 보여주는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우선적으로 ‘진영전’ 시스템은 게임 내에서 퀘스트 진행 중 선택 가능한 질풍 늑대 용병단이나 강철 수리 용병단에 가입한 캐릭터는 모두 참여가 가능한 콘텐츠이며, 500 VS 500으로 대규모 PVP와 전략적인 PVE의 개념을 합쳐놓은 콘텐츠이다.

‘진영전’은 단순히 상대 거점을 공략하는게 아닌 중간 거점을 확보하여 거점의 방어력을 낮추고 공략을 해야 하는 방식으로 각 진영은 승리를 위해 무조건 몰려다니는 방식이 아닌 서로의 협력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선보여야만 승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진영전’ 업데이트를 필두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게임 내 초보 단계의 퀘스트 보상 상승과 게임 화폐 중 하나인 골드 드랍 상승 및 캐릭터 간의 밸런스 조정, 콘텐츠 난이도 조정 등 ‘펠로우 for kakao’를 플레이하는 유저들로 하여금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엔제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신규 콘텐츠인 ‘진영전’도 중요하지만, 게임의 안정성과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직접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으며, 앞으로 더 많은 콘텐츠와 더욱 많은 소통을 통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현재 ‘펠로우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와 곧 찾아올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코스튬 및 상위 단계의 장비와 강화석을 습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펠로우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