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엔제이인터렉티브 ]


엔제이인터렉티브(대표 박인제)가 원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성황리에 서비스 중인 ‘펠로우 for kakao’를 iOS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앱스토어에 출시한다.

‘펠로우 for kakao’는 기존 모바일 게임들과 다르게 각 캐릭터의 역할을 확실히 하여 PC에서 즐기던 MMO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전략적인 레이드 시스템과 공간 제약을 받지 않고 육지/공중/수중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PVP, PVE 플레이 방식으로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자체적인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건의 게시판 등을 통해 수집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소통 서비스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펠로우 for kakao’는 이번 앱스토어 출시와 더불어 더욱 긴장감 있는 전장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서버를 통합하고 신규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며 신규 콘텐츠와 코스튬 등 다양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규 서버 오픈을 통해 3 VS 3 실시간 PVP 콘텐츠인 투기장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수중에서 전투하는 레이드와 이용자들끼리 공중에서 결투하는 콘텐츠 등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펠로우 for kakao’는 이번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통합 서버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서버 오픈 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캐릭터 생성을 진행하는 이용자들에게 100만 골드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 다양한 장비 및 강화 재료를 지급하는 게임 내 이벤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제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새로운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출시하는 만큼 초심을 잊지 않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겠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펠로우 for kakao’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신뢰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펠로우 for kakao’는 카카오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카카오톡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계정을 연동해 접속할 수 있다.

신규 서버 오픈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펠로우 for kakao’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