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0일(수), 리니지2 라이브 서버와 라이브 서버와 클래식 서버에서 신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 이벤트로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몬스터 사냥 획득 경험치 및 SP 20% 증가, 부스팅 아이템과 버프 사용 효과 20% 상승 혜택을 라이브 서버와 클래식 서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라이브 서버는 이벤트 시간에 아데나 드롭량과 아이템 드롭 확률도 20% 오른다. 클래식 서버와 라이브 서버는 추가로, 몬스터 사냥 시 공격력, 공격속도, 마법 속도 등이 일정 시간 동안 상승하는 복주머니 허브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월 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라이브 서버와 클래식 서버와 모두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통적으로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하는 경험치와 SP가 20% 상승한다. 또한, 부스팅 아이템과 버프 사용 효과도 20% 상승한다.
추가로, 라이브 서버는 이벤트 시간에 아데나 드롭량과 아이템 드롭 확률도 20% 오른다. 클래식 서버의 아데나 드롭량과 아이템 드롭 확률은 기존과 동일하다.
이벤트 기간에는 복주머니 허브도 획득할 수 있다. 이는 몬스터 사냥 시 드롭되는 아이템으로 그 효과는 라이브 서버와 클래식 서버에 차이가 있다. 라이브 서버는 5분 간 공격력, 마법력, 공격속도, 마법속도가 50% 증가하고 EXP와 SP가 10% 오른다. 오후 6시부터 오전 2시까지는 피크 타임으로 구분되어 드롭량이 2배로 증가한다.
클래식 서버의 복주머니 허브는 5분 간 물리, 마법 공격력 15% 증가, 물리, 마법 방어력 15% 상승, 물리, 마법 공격속도 15% 증가, 그리고 HP/Mp 회복보너스 30% 상승, 이동속도 10 증가 효과를 가지고 있다.
라이브 서버와 마찬가지로 피크 타임을 가지고 있는데,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는 드롭량이 3배가 되며 자정부터 새벽 2시까지는 2배로 오른다. 새벽 2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별도의 피크 타임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라이브, 클래식 서버 공통으로 복주머니 허브 효과 적용 후 리스타트 시 버프 효과는 삭제된다.
인벤 주요 뉴스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4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3]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3]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