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레이드&소울 유저들의 축제! '블소 2018 문파대전' 27일 개막
박태균 기자 (desk@inven.co.kr)
엔씨소프트의 e스포츠 대회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문파대전(이하 2018 문파대전)'이 27일 개막한다.
2018 문파대전은 일반 블소 이용자가 참가하는 대회다. 프로 선수는 참여할 수 없다.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은 6,000만원 규모의 상금과 로지텍 게이밍 기어를 두고 경쟁한다.
대회 종목은 비무 실력을 겨루는 '슈퍼루키 토너먼트(개인전)', '베테랑 토너먼트(태그매치)', '문파대전: 더 파이널(혼합팀 매치)'과 레이드 공략 시간으로 경쟁하는 '레이드 레이스: 문파 결사대' 등 4종이다.
2018 문파대전은 3회(1월 27일 ~ 2월 4일)에 걸쳐 진행한다. 1월 27일 열리는 문파대전 1회에서 '슈퍼루키 토너먼트'와 '베테랑 토너먼트'의 우승자 및 우승팀이 결정된다. '슈퍼루키 토너먼트' 8강에 청소년 이용자와 여성 이용자도 진출했다. '베테랑 토너먼트'에서는 4개팀이 개인 기량에 더해 팀워크와 전략으로 맞붙는다.
모든 이용자는 문파대전 이벤트 2종에 참여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문파대전 승부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블소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승부예측에 성공한 이용자 1명은 예측왕 선물(진 극한수호석)을 받는다. 절반 이상의 경기 결과를 예측한 이용자 중 3명도 행운상 선물(진 홍문수호석)을 얻는다. 예측왕과 행운상을 받은 이용자가 속한 문파원 전원은 신규 의상 '금빛 세트'를 획득한다.
이용자가 대회를 시청하며 참가할 수 있는 '시크릿코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대회 생방송 중 공개되는 3개의 시크릿코드를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성장 지원 아이템(응원주화, 백경주, 곤륜주 등)을 받을 수 있다. 대회 시청은 케이블TV 채널 OGN과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채널에서 가능하다. 방송을 통해 블소 토너먼트 정규 시즌에서 활약한 한준호 선수의 해설도 들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토너먼트 2018 문파대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즈',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