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이크투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엑스컴 2 컬렉션'이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엑스컴 2 컬렉션'은 '엑스컴 2 '기본 게임 및 저항군 전사 팩, 무정부의 후계자, 외계인 사냥꾼, 셴의 마지막 선물 등 4종의 DLC팩, 그리고 확장팩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으로 구성된다.

'엑스컴 2'는 해외 게임지 IGN에서 2016년 최고의 전략게임을 수상한바 있으며, 확장팩인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은 PC 게이머로부터 2017년 최고의 확장팩을 수상했다.

'엑스컴 2 컬렉션'은 윈도우PC, Mac OS, 리눅스 버전으로 스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018년 2월 9일 오전 3시까지 출시 기념 5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엑스컴 2 : ■ 외계인이 지구를 지배하며 인류에게 밝은 미래를 약속하면서 사악한 안건을 비밀로 숨기고 있다. 당신은 불가능한 역경에 맞선 게릴라 세력의 지도자가 되어 외계 위협을 저지하고 인류의 멸종을 막기 위해 세계적인 저항 운동에 불을 붙여야 한다.

엑스컴 2 저항군 전사 팩 : 보너스 의상과 헤드기어 세트는 물론 맞춤 방어구와 얼굴 위장으로 저항군 전사 분대를 꾸밀 수 있다. 병영에서 옛 전쟁의 생존자를 신규 인원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엑스컴 2 무정부의 후계자 : 해당 저항군 테마 콘텐츠 팩은 엑스컴 병사들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방어구를 비롯한 100여 개 이상의 새롭고 이국적인 꾸미기 옵션을 제공한다. 이 옵션들은 외형에만 영향을 주고 병사 능력치를 변경시키지 않는다.

엑스컴 2 외계인 사냥꾼 : 인상적인 신규 무기와 방어구를 통해 엑스컴의 병사들을 정예 외계인 사냥 분대로 변화시키고, 캠페인 전체에 걸쳐 당신의 분대를 좇는 새로운 외계인 지배자와 대결할 수 있다.

병사들과 어벤져를 위한 추가 외형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었고, 센트럴 작전 참모 브래드포드가 오랜 동지의 지도 하에 분대를 이끄는 방대한 임무가 새로이 추가되었다.

엑스컴 2 셴의 마지막 선물 : 선친의 비밀스러운 최종 프로젝트를 찾기 위해 수석 기술자 릴리 셴이 분대에 합류한 가운데 어드밴트의 '잃어버린 탑' 시설을 조사해야한다. 강력한 전투 능력, 전략 기능과 꾸미기 옵션을 지닌 새롭고 독특한 병사 병과를 발견할 수 있다.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 : 엑스컴 2 선택된 자의 전쟁 확장팩은 지구를 향한 외계의 위협을 제거하기 위해 저항군 세력이 추가로 형성되면서 어드밴트와의 전쟁에 광범위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이에 맞서 사령관의 생포만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적 '선택받은 자'가 출현한다. 확장팩에서는 '선택받은 자'에 대항할 새로운 영웅 병과, 새로운 적, 임무, 환경과 보다 깊은 전략 게임 플레이가 제공된다.

'엑스컴 2 컬렉션'은 15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으며, 윈도우 PC, Mac OS 및 리눅스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플레이스테이션 4 및 엑스박스 원 버전도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