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열린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2 다섯째 주 2일 차 2경기, 뉴욕 엑셀시어가 댈러스 퓨얼을 3:2로 제압했다. 댈러스가 '라스칼'의 활약으로 선전했지만, 뉴욕이 약간 앞서는 모습을 보여줬다.

네팔에서 1세트가 펼쳐졌다. 두 팀이 서로 2점을 따냈다. 추가 라운드에서는 더 빠르게 2점을 획득한 댈러스가 유리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뉴욕이 '쪼낙'의 슈퍼 플레이에 힘입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1세트 승리를 따냈다.

리장 타워에서 열린 2세트 점령전, 댈러스가 1-2세트 모두 승리했다. 1세트에서는 '리퍼-메이' 조합으로 뉴욕을 꽁꽁 묶었다. 2세트는 박빙이었지만, 후반 집중력을 발휘해 결국 점령지를 장악했다. 탱커로 나온 '시걸'의 활약도 눈에 띄었다.

3세트 전장은 할리우드였다. 뉴욕이 1라운드 공격에서 가까스로 모든 거점 돌파에 성공했다. '라스칼'의 방어막 큰 걸림돌이었다. 2라운드에서는 댈러스가 공격에 나섰으나 첫 거점도 간신히 돌파할 정도로 힘을 쓰지 못했다.

감시기지 지브롤터에서 4세트, 뉴욕이 쉽게 1라운드 공격에 성공하는 듯했지만, '라스칼'이 맥크리를 꺼내 들어 2점으로 틀어막았다. 기세가 오른 댈러스는 다시 맥크리를 적극 기용해 2라운드에서 3점을 획득해 4세트를 따냈다.

마지막 세트는 일리오스에서의 점령전이었다. 뉴욕이 5세트에서는 저력을 발휘했다. '새별비'의 트레이서가 휘저으며 1라운드를 손쉽게 따냈고, 2라운드는 박빙이었지만 마지막에 집중력을 쏟아내며 댈서스를 쓰러트렸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1 스테이지2 5주 2일 차 2경기

2경기 뉴욕 엑셀시어 3 vs 2 댈러스 퓨얼
1세트 뉴욕 엑셀시어 승 vs 패 댈러스 퓨얼 - 하나무라
2세트 뉴욕 엑셀시어 패 vs 승 댈러스 퓨얼 - 리장 타워
3세트 뉴욕 엑셀시어 승 vs 패 댈러스 퓨얼 - 할리우드
4세트 뉴욕 엑셀시어 패 vs 승 댈러스 퓨얼 - 감시기지 지브롤터
5세트 뉴욕 엑셀시어 승 vs 패 댈러스 퓨얼 - 일리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