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펀플웍스


펀플웍스(대표 김 현)는 자사의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비덕: 캔디스윗’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비덕: 캔디스윗’은 펀플웍스가 홍콩 SEMK Products Limited및 한국 라이선스 회사인 ㈜시그와 계약을 맺고 정식으로 ‘B.DUCK(비덕)’ IP를 이용해 개발한 3매치 퍼즐게임으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됐다..

게이머는 총 1,000개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비덕 쿠키’ 이동하기, ‘슈가 파우더’ 덮기, ‘케이크’ 찾기 등 각 스테이지마다 준비된 다양한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비덕’은 귀엽고 친근한 오리 캐릭터로, 홍콩과 중국, 동남아시아, 일본, 유럽, 남미 등 전 세계에서 비덕 IP를 활용한 2,1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 또한 웨이보,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 공식 계정의 팔로워 및 팬이 4백만 명이 넘을 정도로 글로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펀플웍스 글로벌게임사업부 임수진 디렉터는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비덕’ IP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3매치 퍼즐게임을 만들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비덕 IP를 활용한 또 다른 모바일게임 ‘비덕 사천성(가칭)’은 올해 상반기 내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