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PS Vita용‘슈퍼로봇대전X’이 오늘(2018년 3월 29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울타리를 넘어 한자리에 모여,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이다.이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최신작인 ‘슈퍼로봇대전X’는 게임 시스템과 그래픽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기존의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를 플레이하지 않은 사람도 즐길 수 있도록 세계관을 새롭게 했으며,스토리는 이번 작품에서 완결된다.

또한, ‘슈퍼로봇대전X’의 발매를 기념하여 하비 종합 전문 매장 신림 ‘애니통’에서 4월 2일부터 ‘슈퍼로봇대전X’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테마존을 운영한다. 테마존은 무료로 운영되며, 게임 시연과 작품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연계 이벤트와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애니통’은 서울 관악구 신원로 35에 위치하고 있으며,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벤트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S4, PS Vita ‘슈퍼로봇대전X’는 오늘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발매가격은 PS4용 72,800원, PS Vita용은 64,800원이다.

한편, 작품 발매와 더불어 오늘부터 보너스 시나리오 DLC를 발매한다. 발매 당일인 오늘(3월 29일)은 모든 보너스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수 있는 ‘보너스 시나리오 풀팩’을 판매하며,이에 대한 구매 특전으로 보너스 프레젠트 시나리오‘ 풀팩 프레젠트 X’도 제공한다. 또한, 풀팩의 발매에 이어 개별 시나리오 DLC는 4월 3일에 발매된다.

4월3일 발매 예정 DLC 리스트

- 보너스시나리오「류진마루의비밀」
- 보너스시나리오「메가파우나소동」
- 보너스시나리오「공주님분투기」
- 보너스시나리오「서로등진두사람」
- 보너스시나리오「끝나지않는왈츠」
- 보너스시나리오「아름다운블루워터」
- 보너스시나리오「태평양에서의사투」
- 보너스시나리오「알워스식당개점」
- 보너스시나리오「꿈의배틀」
- 보너스시나리오「동경하는히어로」
- 보너스시나리오「프리티살리안의모험」
- 보너스시나리오「아무로레이의꿈」
- 보너스시나리오「이세계의친구」
- 보너스시나리오「꿈의배틀, 다시한번」
- 보너스시나리오「환상의코쵸」
- 보너스시나리오「억셉션」
- 보너스시나리오「우주를깨끗하게」
- 보너스시나리오「강하게바르게아름답게」
- 보너스시나리오「대지에서살아가다」
- 보너스시나리오「꿈의배틀, 그끝에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