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DRAGON BALL Z 폭렬격전'의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00일 기념 로그인 보너스로는 용석과 '게임 서비스 1000일 돌파' 특별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뽑기 티켓,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공략과 캐릭터 수련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로그인 보상으로 증정한다. 로그인 보상 이벤트는 3탄까지 준비되어 있어 매일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서비스 1000일 돌파' 이벤트와 함께 DOKKAN 축제도 함께 진행된다. 1,000일을 기념해 받은 전용 뽑기 티켓으로 이용할 수 있는 DOKKAN 축제에는 초오지터, 초사이어인 4 손오공, 초사이어인 4 베지터, 초사이어인 3 브로리, 초사이어인 3 오천크스 등 DOKKAN 축제 한정으로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 총 24명을 획득할 수 있어 강력한 캐릭터를 모을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 서비스 1000일 돌파' 특별 이벤트 기간에는 한정 미션도 등장한다. 매일 미션을 클리어하면 용석 뿐만아니라 '게임 서비스 1,000일 뽑기 티켓'도 20장까지 획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DRAGON BALL Z 폭렬격전’은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2억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DRAGON BALL Z 폭렬격전’의 ‘DOKKAN 답례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