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나인힐스(대표이사 김영선)에서 개발한 종스크롤 비행 슈팅 게임 ‘EX3’가 1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5일간의 정예 파일럿’을 대 모집한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1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EX3(http://game4.netmarble.net/ex3/)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테스트 참가자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실시되는 테스트에서 신규 UI 개편의 편리성과 신규 시스템의 유저 만족도, 추가 컨텐츠 및 시스템 보강에 따른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게 된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 UI를 단순화 하고 기존 번거로웠던 클릭 횟수를 감소했으며, 게임 내 컨텐츠 및 유저의 혜택 강화를 위한 보급품을 보강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미션 퀘스트의 보상 방법을 변경하고, 튜토리얼 모드의 스킵 기능을 추가하는 한편, 인터페이스를 수정하는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개념의 비행 감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EX3 게임 10회를 하는 유저 300명과 상급 훈련생 이상 유저 366명에게 넷마블 캐시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5일간의 비행’ 참가자 전원에게는 공개서비스(OBT)때 게임 머니를 증정하며, EX3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 깜짝이야!’ 이벤트를 매일 진행한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친숙한 종스크롤 비행 슈팅 게임 EX3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게임 개선의 최종 시간을 갖고자 추가 테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언제나 소수 유저의 의견이라도 귀 기울여 게임 내 최적의 콘텐츠를 마련하는 EX3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