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Global 자료제공]


X.D. Global이 퍼블리싱하는 함선 미소녀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는 오늘(27일), 신규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5월 1일 부터 한 달 간 지속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 ‘가르쳐줘! Z23 선생님!’은 이벤트 스테이지를 통해 인기 캐릭터 Z23의 전용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임무 클리어를 통해 특별 스킨 ‘철학 강사’ 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평소 상점을 통해 접해왔던 SSR 레어도의 공작함인 ‘아카시’ 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아카시’는 다른 함선 소녀들과는 다르게 처음부터 건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게 아닌 특수한 임무를 클리어해야만 획득 및 건조가 가능해진다는 차이점이 있으며, Live 2D효과는 물론 게임 내에서도 ‘회복’ 을 담당하는 몇 안되는 특수한 포지션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N 레어도의 ‘우즈키’와 SR 레어도의 ‘후부키’가 신규 함선으로 추가되고, N레어도의 ‘랭글리’ 및 게임 시작 후 선택할 수 있는 주인공 급의 SR 레어도 인기 초기 함선 소녀인 ‘재블린’ 의 개조 또한 추가될 예정이며, 5월 1일부터 실시되는 출석 체크 보상으로 N레어도의 ‘베일리’를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후부키’의 활발한 매력을 살린 교복 코스튬과, 판매되지 않는 악성재고를 처리하기 위해 상점 판매 담당 함선 소녀 ‘아카시’ 가 직접 옷을 입고 홍보에 나선다는 코믹한 컨셉의 유카타 스킨이 5월 1일 부터 공개되며, 개시되며, 공개 첫 주에 한정하여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X.D. Global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께서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