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Global

X.D.Global이 퍼블리싱하는 '벽람항로'에 이번 6월 27일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작년 2018년 5월 15일에 크게 환영 받았던 ‘홍염의 방문자’ 이벤트가 올해 다시 한 번 유저들을 찾아왔다. 그간 애타게 기다려온 유저들의 수 만큼 이번 역시 더 뜨거운 환영을 받고 있다.


1. 한정 캐릭터 및 스킨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쇼카쿠, 즈이카쿠, 아카츠키 등 한정 캐릭터들이 등장하였다. 또한, 올해 복각 이벤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유키카제, 모가미, 미쿠마가 추가되었다. 해당 캐릭터들은 이벤트 스테이지 또는 한정 건조를 통해서 획득이 가능하다. 한정 건조에서는 유키카제, 모가미, 쇼카쿠를 상승된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개조로서는 모가미·改가 추가되었으며, 신규 코스튬으로 유키카제의 [유키카제님의 그네놀이]와 재블린의 [미속전진]이 추가되었다.


2. 홍염 획득 계절


게임 내 특별 작전에 참여하면 아이템 ‘현판’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수집하면 한정 캐릭터 미쿠마, 아카츠키 외에도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추가 사항으로는 재블린의 이벤트 스토리, 즈이카쿠, 유키카제의 개인 스토리가 오픈되며, 상점에서 한정 건조 패키지와, 한정 연료 패키지가 판매된다.


3. 코멘트 남기기 이벤트


홍염의 방문자 복각 이벤트를 맞이하여, 한 가지 특별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이번 이벤트의 한정 캐릭터 중 모가미, 미쿠마, 유키카제, 쇼카쿠, 즈이카쿠 네 명의 함선 소녀 중 한 명을 비서함으로 설정하여 코멘트를 남기면, 랜덤으로 6명의 지휘관을 선정하여 유키카제의 신규 코스튬 [유키카제님의 그네놀이]를 증정한다고 한다. 참여 기간은 6월27일부터 7월11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6일이다.


4. 4컷 만화


또 하나의 흥미로운 이벤트가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주 6월 20일부터 시작된 4컷 만화 이벤트는 '벽람항로; 측에서 제공하는 여러 소재를 사용하여 말그대로 4컷의 만화를 제작하는 이벤트다. 규정을 통과하여 작품을 업로드한 후, '벽람항로' 운영팀과 개발사 측에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특등상, 우수상, 창의상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단 4컷의 분량으로 어떤 참신한 작품들이 탄생할지 기대된다. 참여 기간은 7월 10일까지이며 수상자는 7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공식 페이스북,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홍염의 방문자 복각 이벤트는 7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벽람항로' 운영 측은 ‘홍염의 방문자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과 이번 복각까지 기다려준 수많은 유저들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유저들의 끝없는 관심과 사랑에 대해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