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 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가 서비스 개시 2주년을 맞아 ‘S랭크 유닛 뉴 건담’ 등의 업데이트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넬 마스터 뉴 건담 등 대대적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오는 19일에 예정, S랭크 유닛 ‘뉴 건담’을 비롯해 신규 캡슐 머신, 퀘스트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신규 협력 미션전투인 ‘빅잠 파괴’ 등도 새로이 업데이트 된다.

2주년 기념 이벤트는 6가지 테마로 다채롭게 꾸며지며, 오는 1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홈페이지 내 위치한 용돈 받기 버튼만 눌러도 총 2만 포인트의 용돈과 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매일 매일 용돈 이벤트’가 진행되며, 내달 7일까지 주말에만 총 3번 ‘앗가이의 이상한 경매장’ 이벤트가 실시,입찰가를 입력해 단 200 포인트만으로도 S랭크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는 횡재를 누릴 수 있다.

특히, 2주년 기념일인 27일 당일에는 경험치 2배 획득의 ‘더블 업 이벤트’와 제재 조치를 받았던 유저들을 위해 ‘기념 특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더블 업 이벤트’는 획득 유닛 경험치와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증가, 2주년 당일인 27일 오후 3시와 8시부터 각각 1시간씩 실시되며, 2007년 2월 27일부터 올해 2월 26일까지 제재 조치를 받은 유저들은 ‘2주년 특사 이벤트’로 다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모든 제재와 경고 사항을 초기화시키는 이벤트며, 단 음란물 게재 및 불법 프로그램, 버그 악용, 계정도용 등의 관련 제재를 받은 유저는 제외된다.

‘4vs4 팀 대전 획득 포인트 20% 인상’ 이벤트는 4vs4 매치 모드에서 팀 대전 획득 포인트를 20% 상향 조정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19일부터 3월 업데이트 날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2주년 기념 스티커를 증정하는 ‘2주년 기념 스티커를 받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 유저분들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2주년을 맞이하게 됐고, 인기 게임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꾸준히 실시해 좋은 게임으로 유저분들의 사랑에 보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