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리듬게임인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의 한국어판이 오는 7월 19일에 발매된다고 밝히며 상세 정보를 공개하였다.

아시아 동시 발매가 결정된 이번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은 Nintendo Switch용으로 처음 등장한 ‘태고의 달인’ 시리즈이다. 조이콘을 이용하여 북채를 휘두를 수 있는 것이 최대의 특징으로,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에 대응하여 언제 어디서나 이번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신곡 ‘Jump Up, Super Star! Short Version’(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Splatoon 2 Medley’, ‘별의 커비 메들리’(별의 커비 Wii) 등의 게임 음악과 ‘요우카이 타이소 다이이치’(요괴 워치), ‘We are!’(원피스) 등의 인기 애니메이션 곡을 포함한 총 70곡 이상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태고의 달인’의 새로운 요소인 연주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하였다. 연주 게임을 시작하기 전, 연주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가 가진 다양한 연주 스킬을 이용하여 플레이어는 고득점을 노릴 수 있다. 또한, ‘Splatoon 2’의 ‘오징어’가 게스트 참가하여 ‘멋징 플레이’를 서포트한다. 인기 캐릭터인 ‘별의 커비’ 역시 연주 캐릭터로 등장하여 음표 인정 타이밍을 보다 늘려주는 ‘풍선 음표 서포트 스킬’을 펼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