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에서 신규총기 EVL_MP7A1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총기 EVL_MP7A1은 MP7A1의 개조형 총기로 연사력과 정확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저격총에만 있는 스코프(원거리 조준경)를 장착해 원거리의 적을 효과적으로 제압할 수 있도록 사거리를 증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신규 총기 출시와 함께 스페셜포스는 불경기 속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오픈 이후 처음으로 새학기 맞이 아이템 세일 이벤트도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템샵에 구현된 11종의 ELV 시리즈 총기를 기존 가격보다 10%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네오위즈게임즈 최용욱 사업팀장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주고자 신규총기 출시와 아이템 할인 행사를 동시에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 재미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스페셜포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