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프리챌]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플레이 모습을 미리 접할 수 있는 동영상과 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게임 내 전투 장면을 위주로 편집해 카르카스 온라인만의 거칠고 육중한 액션들을 보여주고 있다. 붉은색과 검은색을 바탕으로 하는 비주얼은 카르카스 온라인의 카리스마 넘치는 게임 색깔을 보여주며 주요 캐릭터와 몬스터들의 대결장면을 통해 공격 모습과 스킬 사용 등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한, 2차 전직을 통해 양손검을 사용해 쉴새없이 광폭한 공격을 펼치는 워리어의 모습 등 주요 캐릭터의 2차 전직 클래스들이 등장해 이전에 보였던 모습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전투력을 선보인다. 이번 테스트 최종 보스 몬스터인 번개의 군주에 맞서 싸우는 장면 역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동영상과 함께 공개된 최신 스크린샷 에서는 기존에 공개된 8종의 전직 클래스와 신규 몬스터들의 원화 이미지가 게임 내에서 어떤 모습으로 완성되었는지를 비교해 볼 수 있다. 또, 거대 방패와 철퇴를 들고 있는 방패 버글에 맞서 싸우는 메이지와 나이트의 모습은 각각 푸른색과 붉은색의 불과 함께 어울려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 외에도 강력한 침공격을 펼치는 몬스터인 대형 캐로스에 대적해 양손 검을 광폭하게 휘두르는 워리어의 카리스마 넘치는 위상과 배불뚝이 코드린의 화염공격을 이겨내고 있는 헌터의 모습 등을 살펴 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과 스크린샷은 카르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karc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르카스 온라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 중이며 오는 3월 13일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거쳐 상반기 내에 오픈 베타서비스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