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웹젠(대표: 김남주, www.webzen.com)의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이하 ‘SUN’)이 오는 19일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샵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부분유료 서비스에 돌입한다.


‘SUN’의 아이템샵 오픈으로 고객들은 배틀존 이용시 경험치가 증가하는 배틀존 강화 아이템을 중심으로 반지류, 물약, 내구도 수리, PK 패널티 감소 등 게임 시스템을 보조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아이템샵 오픈을 기념해 12월 19일부터 1월 16일까지 ‘SUN’ 을 이용하는 전 고객에게 유료 아이템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 아이템 패키지’와 신년 운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운세상품권’이 지급된다. 무료로 지급되는 아이템 패키지는 배틀존 경험치 상승권, 개인 경험치 상승권, 각종 버프물약 등 ‘SUN’의 핵심 유료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웹젠의 박대춘 마케팅 이사는 “본 이벤트는 SUN 아이템샵의 핵심 아이템을 구매 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향후로도 ‘SUN’만의 차별화된 부분유료 아이템을 개발해 추가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웹젠은 이번 아이템샵 오픈과 함께 전국의 PC방을 대상으로 웹젠의 ‘뮤 온라인’과 ‘SUN’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게임존 정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게임존 정량 상품’은 웹젠의 게임을 이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정량제 모델로, 웹젠측은 이를 통해 PC방 업주에게는 결제와 운영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PC방 이용 게이머들에게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썬 인벤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