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탑게임


탑게임(대표 배성호)의 신작 웹게임 ‘진제천대성’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서버 오픈 시간은 오늘(28일) 오후 5시다.

탑게임은 “진제천대성은 유명 고전 ‘서유기’를 그대로 재현한 웰메이드 MMORPG다. 안정적인 한국 서비스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온 만큼 게임성과 재미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포부를 밝혔다.

진제천대성’은 중국 고전 ‘서유기’를 배경으로 제작된 대형 MMORPG로, 진(眞)짜 동양 판타지를 표방한다. 제천대성 손오공부터 삼장법사,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나찰 등 서유기의 친숙한 캐릭터가 등장해 기존 웹게임들보다 한층 강화된 스토리라인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서유기 소설을 한 장 한 장 읽어 나가듯 게임을 플레이하며 게임 속 유명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진제천대성’은 자체개발 엔진을 기반으로 그래픽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살렸고, 화려한 물리효과와 뛰어난 타격감 등을 통해 기존 웹 RPG들과의 차별성을 보여준다.

‘진제천대성’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참가자에게 푸짐한 선물 보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일매일 무료 쿠폰 제공 이벤트, 출석 이벤트, 7일 개근 이벤트 등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응모가 되는 이벤트부터 사행시 이벤트, 퀴즈 이벤트, 여름을 주제로 한 스크린샷 만들기 이벤트 등 유머 가득한 이벤트, 50레벨 이상 달성, 최소 천원 결제 등 미션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진제천대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