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가장 오랜 시간 야구 팬들과 함께한 전통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 『MLB® 09 The Show™』를 2009년 3월 20일 PLAYSTATION®3와 PSP® (PlayStation®Portable)용으로 발매한다.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세밀한 게임 플레이와 신작 출시마다 개선에 개선을 거듭하는 「MLB® The Show™」시리즈는 최신작 『MLB® 09 The Show™』에서 더욱 화려해진 연출과 한층 깊어진 추가 요소로 야구 게임의 최고봉이라는 명성에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PS3™, PSP®용 모두 XMB™에 저장된 음악을 불러와 경기 중 재생할 수 있으며, 음악을 편집해 원하는 선수의 등장 음악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SP-3005로는 내장 마이크를, PS3™용에서는 별도의 마이크를 이용하여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한 후 응원과 야유를 보낼 수 있어 사실성을 더했다.

PS3™용에서는 [연습 모드]가 추가되어 언제든지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프랜차이즈 모드 2.0]의 추가로 고대하던 40인 로스터를 운용할 수 있으며 PSP®용에서는 드래프트 과정을 근본적으로 개선하여 경기, 구단 운영, 선수 육성 등 야구에 관련된 모든 면에서 가장 현실과 가까운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