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지난 5월 출시하여 절찬리 판매중인 펀콤(Funcom)의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코난 엑자일(Conan Exiles)’에서 일부 한국어가 구현되지 않았던 부분을 수정한 한국어 패치가 완료되었으며, 오늘부터 해당 업데이트의 배포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코난 엑자일’은 약자는 짓밟히고 오직 강자만이 살아남는 야만의 황무지에서 살아남는 것을 테마로 하는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이다. 외면 받고 탄압당한 추방자인 주인공은 홀로 생존을 위해 싸우고 살아남아야만 한다.

고대 문명으로 가득한 유적들을 탐사하고 훌륭한 보물들과 지식을 발견하라. 맨손으로 시작해서 도구를 구하고 무기를 갖추자. 작은 거주지부터 시작하여 커다란 도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건설하는 것이 가능하다. 당신을 공격해오는 도적들을 굴복시켜 노예로 만들고, 당신의 뜻에 동참하게 만들어 명령을 내릴 수도 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다른 추방자들과 힘을 합쳐 게임을 즐기는 협력 플레이도 지원한다.

‘코난 엑자일’ PS4, PC 한국어판은 계속해서 추가 업데이트 및 개선이 이루어 질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