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블루인터렉티브] 게임 토탈 서비스 업체인 블루인터렉티브㈜ (대표이사 박 준범)는 Ubisoft 코리아 (지사장 홍 수정)의 Xbox 360 플랫폼 용 ‘톰 클랜시의 혹스[Tom Clancy’s H.A.W.X™] (이하 혹스)’의 국내 발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발표하였다.

지난 3월 6일부터 실시된 예약 구매 이벤트는 경제적 여건을 감안한 가격적인 메리트를 제공하여,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아, ‘싸이텍의 에비에이터(Aviator) 플라이트 스틱’이 포함된 한정판의 경우,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준비한 모든 예약 판매 물량(200개)이 소진되었으며, 일반판도 기대 이상의 예약 구매율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하였다고 전했으며, 예약 구매에 보내 주신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또한 ‘혹스’ Xbox 360 플랫폼은 영문판 발매로 인한 유저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싱글플레이의 캠페인 미션에 대한 간략한 미션 브리핑을 정리하여 매뉴얼을 통해 추가하여 제공하여 게임 진행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였다.

블루인터렉티브는 이제, Xbox 360을 통해 ‘혹스’만의 비행의 묘미와 Live 접속을 통한 친구, 세계의 비행 시뮬레이션 매니아들과 통괘한 마하의 쾌감을 동영상이 아닌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혹스’ Xbox 360 플랫폼의 국내 정식 발매 일은 2009년 3월 17일(화요일)이며, 소비자가는 49,000원이고, PC 플랫폼의 국내 발매는 2009년 3월 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