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트에서 허무하게 승리를 내줬던 bbq 올리버스가 상대방의 공격을 잘 받아치며 승리했다.

2세트 역시 bbq 올리버스의 시작이 좋았다. 교체 투입된 '트릭' 김강윤의 킨드레드가 많은 것을 해냈다. 특히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의 생명을 여러 번 살려냈다. MVP가 설계한 미드 1차 타워 다이브, 미드 클레드를 활용한 공격적인 갱킹 모두 킨드레드의 '양의 안식처'가 무위로 만들었다.

세웠던 계획마다 조금씩 틀어지자 MVP는 운영으로 극복하고자 했다. 협곡의 전령을 과감하게 획득해 주도권을 빼앗기지 않으려 노력했다. 그러나 17분경 드래곤 둥지 앞 한타에서 bbq에 완패당했다. 킬 스코어는 8:3으로, 글로벌 골드 격차 또한 벌어졌다.

MVP의 정글러 '욘두' 김규석은 궁극기를 허무하게 날리고 협곡의 전령도 급하게 소환하다 '이그나' 이동근의 술통에 무효화되는 등 실수가 계속됐다.

그럼에도 계속 공격적인 것은 MVP였다. 클레드로 싸움을 만들고 변수를 계속 노렸다. 조용히 지내던 bbq는 24분경 기습적인 이니시에이팅을 통해 MVP의 봇 듀오를 잡아내고 바론 사냥에 성공했다.

큰 한타 승리로 자신감이 붙은 bbq는 MVP의 탑 지역을 공략했다. MVP는 반격하기 위해 싸움을 걸었고, CC기가 잘 들어갔음에도 너무나 큰 성장 격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대패했다. 결국, bbq가 2세트에서 승리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 출처 : 네이버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