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가 19일 ‘데스티니 건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데스티니 건담’은 전천후의 무장 시스템과 화려한 윙 전개모드를 탑재, 순발력과 유연함을 자랑하는 최강 유닛이다.

‘데스티니 건담’은 듀트리온 송전 시스템과 핵 동력의 하이브리드 시스템 ‘하이퍼듀트리온’을 탑재해 강력한 무장 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어깨 부분에 ‘플래시엣지2 빔부메랑’과 왼쪽 등에 ‘고 에너지 장거리 빔포’, 오른쪽 등에는 ‘아론다이트’, 손바닥에는 ‘파르마 피오키나’를 장비하는 등 공수 양면으로 최강의 성능을 자랑한다.

‘데스티니 건담’과 함께 시드 데스티니 시리즈인 포스 임펄스 건담, 임펄스 건담 등 조합형 유닛도 추가되며, 시즌2에서의 유비, 관우, 장비 업데이트에 이어 손권, 조조, 하후돈을 업데이트해 삼국지 속 영웅 호걸들이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또, PVP 대전용 맵인 ‘Secret Factory’를 추가한다. 이 맵은 전쟁 물자를 보급 중인 비밀 공장을 컨셉으로 몸을 숨길 수 있는 물체를 계속 움직이게 하고 있어 전략 플레이의 묘미를 더할 예정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상무는 “강력 유닛과 전략 플레이의 묘미를 더할 신규 PVP 맵, 다양한 퀘스트가 추가되니 유저분들께서 역동감 넘치는 액션을 마음껏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