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야구 국가 대표팀의 승리를 위해 슬러거가 나섰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가 개발한 KBO 공식 인증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에서 국가 대표팀의 승리를 축하하고, 4강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표팀의 2회 연속 4강 진출을 기념하고, 향후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만큼 보다 많은 유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일정 수준 이상의 게임 플레이만 하면, 상품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10판 진행 시에는 슬러거 인기 아이템인 ‘구단주 조르기’를 제공하고, 20판에는 30% 할인 쿠폰, 30판 진행 시에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슬러거사업팀장은 “일본에서 들려오는 연이은 승전보를 축하하고, 4강전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금처럼 앞으로도 야구 국가 대표팀의 승리를 슬러거 유저들과 함께 기뻐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