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 Global


X.D. Global 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푸드모에화 RPG ‘테이스티 사가’의 홍보 모델로 EXID 하니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여감없이 보여주었던 긍정자이저, 일명 ‘먹방 여신’ 이라 불리우는 하니와 ‘테이스티 사가’의 조합은 많은 유저들에게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미 많은 대중에게 노래 실력까지 인정받았던 하니가 ‘테이스티 사가’의 OST까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테이스티 사가’는 전략적인 전투 중심의 RPG와 레스토랑 경영 시뮬레이션(SLG)이 함께 접목되어 있는 게임으로, 유저가 직접 마스터가 되어 낙신으로부터 티르레를 지키기 위한 여정의 스토리를 따라 플레이가 진행된다. 다양한 식신의 조합과 화려한 스킬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레스토랑을 직접 경영하며 새로운 레시피 개발 및 레스토랑의 인기도를 높이는 등 다양한 경영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한국에서 서비스 되는 만큼, X.D. Global 은 ‘테이스티 사가’도 한국형 새로운 식신을 점차적으로 계속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동안 반복적으로 진행되는 전투에 지루함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테이스티 사가’가 새로운 신선함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테이스티 사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트위터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