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비주얼라이트


VR 게임 전문 개발사 비주얼라이트가 VR 디펜스 게임 '쓰로우 애니띵(Throw Anything)'을 스팀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쓰로우 애니띵'은 세계 여러나라를 배경으로 고립된 고층 건물 안에서 벽을 타고 올라오는 좀비들에게 방 안에 있는 여러 가지 물건을 던져 물리치는 액션 디펜스 VR 게임이다. 스테이지에 따라서 사무실의 만능 복사기에 강력한 물건들을 복사하거나 냉장고로 물건을 얼려 데미지를 올리는 등 다양한 기기들의 활용이나 조합을 통해 수많은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쓰로우 애니띵은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 이후 아시아권 탑 셀러 2위, 유니티 코리아 Awards Best XR Top 3 수상, 유투브 조회수 420만 명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스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더욱 화려한 그래픽과 신규 캐릭터들, 새로운 퀘스트, 숨겨진 스테이지들과 효과적으로 좀비들을 물리칠 수 있는 더욱 강력한 무기들이 추가됐다. 또한, 정식출시와 더불어 국내외 VR 프랜차이즈 업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가 진행된다.

비주얼라이트는 국내의 몬스터 VR, VR플러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더 메이즈, 해외로는 미국의 Junkies VR, 캐나다의 CtrlV등과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전 세계에 '쓰로우 애니띵'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