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홈페이지에서 생일축하 파티가 열린다. (주)웹젠(대표 김남주)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1년 11월 19일 뮤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 뮤는 고객이 만들어간다는 의미에서 ‘Made in Mutizen’이라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3년간 변함없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각종 경품과 다양한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뮤 홈페이지에 접속, 쿤둔을 잡는 미니 플래시게임을 통해 기존 회원에게는 사냥 점수에 따라 노트북, 최신 핸드폰, 디지털 카메라, MP3 플레이어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며, 신규회원의 경우 2일, 5일, 10일 뮤 자유이용권이 랜덤으로 100% 당첨되고 뮤 30 레벨 달성 시에는 추첨을 통해 캠코더, 핸드폰, MP3 플레이어 등이 제공된다.







결제회원에게는 감사카드가 증정되며 카드를 긁으면 최고급 스피커를 포함한 최고사양의 컴퓨터 풀세트와, 세트아이템,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특히 이벤트 기간 내 신규 90일 정액 회원 모두에게 뮤 마우스가 지급된다.







또한 2004년 8월 이전 결제이력이 있는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결제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12월 25일 테마파크에서 열릴 뮤 캐슬 파티 초대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 설문 참여자를 추첨해 디지털 카메라 등 경품을 제공한다.







㈜웹젠 김남주 대표는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뮤 이용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박진감 넘치는 공성전 도입으로 고객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뮤 온라인 홈페이지(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벤 LuPin - 서명종 기자(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