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이 GS25, 구글 플레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삼국지M’은 오는 9월 11일까지 GS25에서 구글 플레이 키프트 카드를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한 카드에 따라 자원상자, 모집령, 영기, 중급전략, 철광, 행군가속 등의 각기 다른 아이템이 증정되며, 이용자는 GS25에서 구매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번호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삼국지M’은 삼국지의 명장들을 통솔하며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전략 SLG로,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게임 속 배경과 건물, 전투 등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삼국시대를 구현했다. 실제와 같은 기후 변화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생생한 배경에서 펼쳐지는 전투의 짜릿함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영토를 넓히면서 다른 이용자들과 천하통일을 목표로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도 큰 특징이다. 특히, 전 서버의 강력한 연맹이 최고의 자리를 놓고 펼치는 연맹전투 콘텐츠인 관도대전은 ‘삼국지M’의 대표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용자분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고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많이 참여하셔서 푸짐한 선물과 함께 삼국지M을 더욱 신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M’은 이 외에도 도미노 피자 골든벨 프로모션과 정모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