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민커뮤니케이션]

온라인 게임 개발사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현대학원액션 MMORPG 란 온라인(http://www.ran-online.co.kr/)이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14일 밝혔다.

란 온라인은 서비스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란 온라인 5주년 기념 이벤트’를 풍성한 5가지 세부이벤트로 구성하여, 매년마다 실시되는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기다려온 유저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 중 첫 번째로는 2009년 이후 미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복학생이 돌아왔다’ 이벤트를 오는 4월 15일부터 5월 13일까지 실시한다. 내용은 웹과 인게임을 연계한 이벤트로 신규 제작한 아이템 지급하고, 출석에 따라 별도의 아이템을 누적 지급하는 등 휴면계정 유저들을 위해 획기적으로 복학의 기회를 제공한다.

두 번째로는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황금 까치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 하는데, 필드에서 무작위로 출현하는 황금 까치 몬스터의 사냥을 통해 라니윙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이다. 신규 제작된 라니윙은 최상의 옵션을 갖춘 아이템으로 이를 차지하기 위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 밖에도 4월 20일부터 일주일간 요일 별로 공격력, 드롭율, 경험치를 상승하는 ‘5주년 능력치 업업’ 이벤트와 란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유저가 5주년 행복 띠 아이템으로 5주년을 자축할 수 있는 ‘란 온라인 5주년 축하 파티’ 이벤트가 4월 15일부터 29일까지, 매일 제시되는 주제에 따라 란 온라인을 5글자로 표현하는 ‘5글자로 말해요’가 4월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민커뮤니케이션 김병민 대표는 “2004년 4월 20일,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란 온라인이 5주년을 맞은 것은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유저 덕분”이라며, “앞으로 향상된 업데이트와 체계화된 서비스로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란 온라인 5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www.ran-online.co.kr/event_5th/eventmain.as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