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 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4월 업데이트를 실시, 16일부터 새로운 유닛과 퀘스트 등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건담 F91’은 빔 실드와 원거리 빔 병기 베스바로 무장한 강력한 유닛이다. 범용 프로토타입 MS로, 연방군의 MS 소형화 전략 기술이 집대성된 유닛으로 평가된다. 조종 보조 시스템으로 신규 스킬인 ‘바이오 컴퓨터’를 탑재하고 있으며, 최대 출력시 냉각 과정으로 인한 금속 박리 현상에서 잔상이 발생해 마치 상대에게 분신술을 쓴 것 같은 분신 효과도 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협력 미션전 ‘요새 공략’은 평온한 도시로 위장하고 이동 요새를 건설하고 있는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요새 건설이 완료되기 전에 파괴하는 것이 미션 목표로 요새 주변의 적들이 지키고 있는 에너지 공급선로를 먼저 차단하면 요새의 보호막이 사라져 요새 코어를 공략할 수 있다.

각 계급에 따른 퀘스트도 업데이트한다. 기존 퀘스트를 완료하면 도전할 수 있는 신규 퀘스트는 일병과 상병 계급에서 각각 4개씩 추가됐다. ‘월면 기지 파괴’, ‘사막의 바쿠’, ‘포화의 전함’, ‘빅잠 파괴’ 신규 퀘스트는 일병과 상병 계급에서 각각의 퀘스트로 선보인다. 일병 계급은 퀘스트 클리어시 각각 건담 MK-II, 겔구그, 게이츠, 건담 Ez8이 지급되며, 상병 계급에게는 각각 샤이닝 건담, G-3 건담, 사이코 건담, 이지스 건담이 지급된다.

한편, 일일 퀘스트 조건도 일부 변경되며, 랭크별로 신규 조합식과 캡슐 머신도 업데이트 되고, ‘건담 F91’이 기간 한정 스페셜 패키지로 판매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김종민 차장은 “SD건담은 거의 매월 새로운 유닛과 아이템, 미션들을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끊이지 않는 게임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