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자드인터렉티브]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 www.lizardinteractive.com)는 ㈜엔트웰(대표 조광웅, www.entwell.com)이 개발하고 ㈜서벡스(대표 송노욱)가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캐주얼 RPG <노스테일>의 글로벌 채널링 서비스를 4월 1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스테일>은 지난 1월 9일 진행된 양사 간의 글로벌 채널링 서비스 계약에 따라 2년 간 리자드인터렉티브 글로벌 게임포털 'NEOFUN'(www.neofun.co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가 진행된다.

이로써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글로벌 게임포털 'NEOFUN'은 자체 서비스작 <크로노스>와 , , 그리고 ㈜펭구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퍼블리싱작 <신마법의대륙> 및 채널링 서비스작 <노스테일> 등 총 5개 게임을 글로벌 유저들에게 서비스하게 됐다.

<노스테일>은 2006년 11월 CJ인터넷의 게임포털 넷마블을 통해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새로운 개념의 펫 시스템 '노스메이트', 카드를 활용한 변신 시스템 '스페셜리스트' 등 특색 있는 게임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2008년 11월부터는 <노스테일SE>로 게임명을 변경, 엔트웰이 직접 국내 서비스 및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인도, 유럽 등에 수출되는 등 해외에서도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서벡스 송노욱 대표는 "해외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노스테일>이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검증된 글로벌 게임포털 'NEOFUN'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어 몹시 기쁘게 생각한다"며, "'NEOFUN'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보다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리자드인터렉티브 이상욱 대표는 "전 세계 수백만 'NEOFUN' 유저들에게 우수한 콘텐츠로 인정받은 <노스테일>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노스테일>이 'NEOFUN'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스테일> 글로벌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Gift Blaster' 이벤트가 오픈 당일인 4월 16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된다. 'NEOFUN'을 통해 <노스테일>에 신규 가입한 모든 유저에게 포션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하며, 이 중 20레벨 이상 달성자에게는 코스튬 아이템, 4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에게는 'Mysterious Box'가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Mysterious Box'를 받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펫, 게임 캐시 등이 제공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 게임포털 'NEOFUN'(www.neofun.com)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