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이 5월 황금 연휴를 맞이 하여 ‘뮤 온라인’, 한게임과 공동 서비스 하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BI 변경 이후 유저 지표 상승 등 국내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썬:월드에디션’은 현재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23일부터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 된다.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에 ‘썬:월드에디션’에 대한 평가의 글을 남기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동차 ‘쏘울’과 ‘아이팟’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게임 내 이벤트 ‘거침없이 바꿨습니다. 180도 달라진 썬:월드에디션’도 계획 되어 있다. 모든 신규 가입 고객들은 능력치를 향상 시켜 주는 캐쉬 아이템을 지급 받아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일정 레벨 이상을 기록하면 상품권과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들에게는 ‘펫’ 캐시 아이템과 보너스 캐시 및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 되며, 길드 활성화를 위해 20명 이상의 길드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 되어 있다. ‘썬:월드에디션’의 게임 내 이벤트는 5월 21일까지 진행 된다.

웹젠의 대표 MMORPG게임 ‘뮤 온라인’은 5월 7일까지 2주간 ‘4월의 부자 되는 이벤트’로 장수 고객들을 맞이한다.

웹젠은 이번 게임 내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사냥 시 아이템 또는 ‘젠’의 드랍률을 100%로 조정, 모든 고객들이 각종 아이템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정액 결제 고객과 2009년 3월 31일자로 정액이 만료 된 고객들 중 재 결제를 신청하는 고객들은 카오스 부적을 선물 받는다. 같은 기간에는 NPC 모스를 통해서도 카오스 부적을 얻을 수 있다.

웹젠 김태훈 사업 본부장은 “장수 게임으로 넘치는 사랑을 받는 ‘뮤 온라인’과 국내 시장에서 차츰 영향력을 넓혀 가고 있는 ‘썬:월드에디션’ 의 모든 고객 들께 즐거운 황금 연휴를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 하였다” 면서 “조만간 ’썬:월드에디션’의 ‘지역 점령전 추가’, ‘뮤 온라인’의 ‘시즌5’ 등을 이어가 성원을 주시는 모든 고객 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보답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젠 게임들의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webze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