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이아크


음악 리듬 게임 'Cytus II'(Cytus 2)가 오늘(31일) 1.8 버전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비로운 새 캐릭터 'Nora'와 그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동시에 게임 내에는 일본 Taito Corporation 산하의 아케이드 기판 리듬 게임 'GROOVE COASTER 4 STARLIGHT ROAD(GROOVE COASTER 4)'와의 콜라보로 무료 곡 'FUJIN Rumble'이 수록된다. 플레이어는 NEKO#ΦωΦ 캐릭터를 통하여 신곡을 즐길 수 있다.

'Cytus II' 1.8 버전에서는 단순히 이야기의 배경이 이동되는 차원을 넘어서, 수많은 어둠의 세력들로 둘러싸인 혼란스러운 도시 Node 03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확장된 이야기 속에서, 플레이어는 과거에 ROBO_Head에 기록되었던 오래된 데이터를 열람하며 이야기의 중심으로 진입하게 되고 베일에 가려졌던 ROBO_Head 창조자, Nora를 만날 수 있다.


■ 새 캐릭터 Nora 소개


세차게 요동치는 세력의 소용돌이 어딘가에 은신한 과학 조직 '구황회', 그들의 밀실 속 신비로운 소녀 'Nora'는 한곳을 가만히 응시하고 있다.

소녀는 알지 못했다. 자신이 머지않아 아득히 먼 Node 08에서 벌어진, 이 복잡하게 얽힌 사건의 진상을 보게 될 것임을…

새 캐릭터 Nora와 함께, 게임에는 Trance, Hardcore 풍의 신곡 10곡이 추가된다. 이번 곡팩에는 새로운 작품들이 다수 수록되어 있다. Hardstyle 장르에서 큰 인기를 몰고 온 한국 프로듀서 RiraN의 'Drop The World'와 대만의 신인 일렉트로닉 뮤지션 Silaver가 작곡한 Trance 곡 'Eternity' 등이 그 예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레이아크는 아케이드 기판의 리듬 게임'GROOVE COASTER 4'와 콜라보를 진행, 양사 간 대표 악곡의 크로스 수록을 이루어냈다. 업데이트 후 플레이어들은 'Cytus II' 캐릭터 NEKO#ΦωΦ항목에서 유명 악곡 'FUJIN Rumble'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GROOVE COASTER 4'에서도 'Floor of Lava'이 수록되어 두 게임에서 각각 다른 방식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