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드라마틱 토벌 액션 게임 ‘갓 이터3’(한국어판)의 예약 판매가 오는 11월 30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갓 이터’ 시리즈는 하이 스피드 액션을 중심으로 타격과 사격을 두루 즐길 수 있는 토벌 액션 게임으로 시리즈 누계 출하량 400만 장을 돌파한 바 있다. 특히나 ‘갓 이터 3’는 시리즈 첫 한국어판 발매는 물론 독자적인 매력인 하이 스피드 액션에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더해 발매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PlayStation®4 ‘갓 이터 3’(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는 오는 11월 30일부터 시작되며, 예약 구매 실물 특전으로 ‘바즈라 군 〔수신〕 키체인’을 증정한다. PC(Steam®)판의 예약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PlayStation®4 ‘갓 이터 3’의 한정판은 아트북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특제 수납 박스 등 호화로운 구성으로 준비되었으며, 구성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PlayStation®4 ‘갓 이터 3’ 한정판 구성품

 PlayStation®4 ‘갓 이터 3’ 게임 본편
 특제 수납 박스
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 오리지널 아트북
 한정판 전용 특전: 주인공이 갈아입을 수 있는 의상 ‘바즈라 군 〔제왕〕’, 마르두크군〔공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
 초회 동봉 특전: ‘바즈라 군 〔수신〕’, ‘바즈라 군 〔여왕〕’, ‘바즈라 군 〔염수〕’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



한편 ‘갓 이터 3’(한국어판)은 PlayStation®4용 2019년 1월 24일, PC(Steam®)용 2019년 2월
8일에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