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S4, PC, Xbox One용 무기 격투 액션 게임 ‘소울칼리버6’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제2탄이 12월 1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발매된 ‘소울칼리버6’는 16세기를 배경으로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무기 격투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3D 그래픽 표현과 다양한 무기 전술을 바탕으로 게스트 캐릭터인 더 위쳐 시리즈의 ‘게롤트’를 비롯한 여러 캐릭터들의 독특한 격투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제2탄 캐릭터로서 ‘니어: 오토마타’의 주인공 ‘2B’(정식 명칭: 요르하 2호 B형)의 참전이 결정됐다. 소형검, 대형검, 창 등의 격투 무기를 구사하며 다양한 격투 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는 올라운더 캐릭터로 수행 지원 기체 ‘포드’와 협력하여 원거리 공격이나 파상 공격을 이끌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수 이동을 경유하여 끊임없는 공격 태세를 유지하고 틈을 보이면 공중에서의 연속 공격을 통해 상대의 체력을 빼앗을 수 있다.

PS4, Xbox One, PC용 ‘소울칼리버6’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발매 중이며, ‘니어: 오토마타’의 주인공 ‘2B’가 포함된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제2탄은 12월 18일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