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EC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은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케임 “쓰레기통”(PS3™ 전용 다운로드 게임)의 게임 이벤트를 오는 23일(토) 신촌 ‘W Style Shop’ 의 PlayStation® 체험존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한글화 되어 발매된 PS3™다운로드 전용 게임(PlayStation®Store에서 구매 가능)인 “쓰레기통”은 2~3개의 버튼만을 이용하여 소재와 강도 크기가 다른 다양한 종류의 쓰레기를 부수고 태우고 썩히고 폭발시켜서 쓰레기를 처리 하는 과정에서 쾌감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짜릿한 타이틀이다. 또한 SIXAXIS™모션 센서를 이용하여 쓰레기통을 흔들어 정리하는 등, 직관적인 조작감과 간단한 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테이지를 차례대로 클리어 해나가는 [Main Dish] 모드는 쓰레기를 처리하는 방법이 친환경적인 플레이인가에 따라 ‘ECO 플레이’ ‘EGO 플레이’로 나뉘어 지며 그 밖에도 [Mission Mode] 및 두 명의 플레이어가 상대방의 쓰레기통에 쓰레기를 쏟아 부을 수 있는 [VS Mode] 등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여 각자의 취향에 맞는 플레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