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이 개발하고, 한게임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썬:월드에디션’이 약 2주일 간 이벤트 맵을 운영한다.

이번 한시적 이벤트 맵은 ‘썬:월드에디션’ 공개서비스 개시 3주년을 기념해 운영 되는 맵으로 모든 고객들은 필드 사냥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활용해 이벤트 맵 입장권을 지급 받고, 이벤트 맵에서 상품권을 획득하여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다.

본 이벤트 퀘스트는 이벤트가 종료 되는 6월 4일까지 반복 완료할 수 있으며, 퀘스트에 참여 하고자 하는 유저들은 ‘트링겔 마을’의 NPC ‘해방군 이벤트 요원 윈드’를 만나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웹젠 김태훈 사업 본부장은 “’썬:월드에디션’을 즐기는 모든 분들이 각종 조합 아이템을 마련하실 수 있는 기회.”라며, “퀘스트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하여 서버 통합 및 신 서버 증설 등 최상의 게임 플레이 환경을 위한 노력이 이어질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4월 1일 부터 1달간 평가의 글을 올려 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 된 ‘썬:월드에디션 고객 평가’ 이벤트에서는 지난 5월 12일 게임 전문 기자들의 심사를 거친 최다 득표자가 1등 상품 ‘쏘울’의 수상자로 선정 되었다.

‘고객 평가’ 이벤트에서는 1등 수상자를 비롯 총 44명의 ‘썬:월드에디션’ 회원들이 ‘아이팟’과 ‘자브라 헤드셋’을 받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으며, 지난 5월15일 기아 자동차 분당지점에서 1등 수상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쏘울’ 증정식이 있었다.

수상자는 서울대학교 대학원에 재학중인 이희욱씨(남, 24세)로 “특히 전투 방식이 마음에 들고 깔끔한 전개를 보이지만, 더욱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는 여지도 많다” 면서 “고객의 한 사람으로서 계속 성원 할 것” 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현재, ‘썬:월드에디션’은 해외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면서 웹젠 해외 매출의 60% 이상을 담당하고 있으며, 지난 3월 BI 변경 이후 국내 시장에서 유저 상승률 1위를 기록하는 등 가파른 속도로 점유율을 높여 가면서 제2의 도약을 이루고 있다.

‘썬:월드에디션’ 이벤트 맵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sunonline.han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썬:월드에디션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