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 신작 게임 ‘뮤 온라인H5(MU ONLINE H5)’의 새해 첫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기념 이벤트로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오늘(1월 18일) ‘뮤 온라인H5’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같은 서버의 길드들과 경쟁하는 ‘길드 대결’,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3차 환생’ 시스템 등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하는 3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길드 대결’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길드 대결’은 각 서버 별로 진행되며, 길드에 소속되어 있는 회원들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마다 ‘길드 대결 예선전’에 개인전으로 참여해 달성한 승수에 따라 ‘명예’와 ‘공헌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각각의 회원들이 얻은 1, 2차 예선전 포인트를 총합해 상위 8위 이내의 길드는 토요일 저녁 ‘길드 대결 결승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결승 토너먼트는 ‘4강전’, ‘준결승전’, ‘결승전’이 연달아 진행되며, 달성한 최종 순위에 따라 대량의 ‘명예’와 ‘공헌도’를 보상으로 차등 지급한다.

또한, ‘3차 환생’ 시스템이 추가됐다. 회원들은 ‘2차 환생’ 캐릭터 650레벨 달성 후 ‘성혼’을 완료하면 ‘3차 환생’을 진행할 수 있으며, 환생 후 캐릭터 최고 레벨이 700레벨로 확장된다.

캐릭터 5개 모두 ‘3차 환생’ 400레벨일 때 입장 가능한 신규 사냥터 ‘아이스랜드’와 ‘프로스트 자이언트’, ‘세루판’ 등 새로운 보스 몬스터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에 여러 가지 속성을 부여해주는 ‘2옵션 보석’과 전투력을 크게 높여주는 ‘세트 8단계’ 등 회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를 육성하고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한편, 웹젠은 ‘뮤 온라인H5’의 3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간 한정 이벤트’, ‘길드 대결 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시간 한정 이벤트’가 열린다. ‘블러드 캐슬’과 ‘악마의 광장’ 등 지정 콘텐츠 완료 시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획득한 포인트는 ‘명예’나 ‘희귀/일반 영혼’, ‘중급 생명/공격 원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식 게임카페에서는 ‘3차 업데이트 퀴즈 이벤트’, ‘길드 대결 인증 이벤트’ 등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와 연계된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 온라인H5’는 ‘뮤(MU)’의 고유한 콘텐츠에 ‘자동성장형 RPG’라는 특성을 더해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게임으로,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이어 최근 원스토어에도 정식으로 런칭했다.

웹젠의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의 3차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