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이 리버스의 한계를 뛰어넘는 ‘날개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웹젠은 어제(1월 24일) ‘뮤 오리진’에 리버스 지역의 새로운 육성 시스템인 ‘날개 각성’과 PvE 콘텐츠인 ‘개인 보스’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기존의 뮤 대륙과는 별개인 리버스 지역에서 날개의 레벨을 올려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날개 각성'이다. '별의 여명' 아이템을 사용해 날개 각성의 레벨을 높이면 리버스 옵션과 기본 옵션이 강화된다.
날개 각성의 레벨이 올라가면 '신의 문양'을 장착할 수 있는 슬롯이 활성화된다. 이곳에 장착한 '신의 문양'의 종류와 개수에 따라 여러 옵션을 획득하면 높은 능력치의 날개를 보유할 수 있다.
웹젠은 리버스 지역 내 개인 던전에 등장하는 개인 보스를 처치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개인 보스'도 도입했다. 총 5단계의 개인 보스를 순서대로 처치한 이용자에게는 '별의 여명'과 '리버스 장비 상자' 등의 유용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웹젠은 신규 클랜 콘텐츠를 추가해 클랜을 위한 즐길 거리도 늘렸다.
먼저, '신벌의 영역'은 3개의 클랜이 동시에 전장에 입장해 전투를 치러야 하는 생존 이벤트다. 해당 콘텐츠는 전투가 가능한 '전투' 단계와 전장의 전 지역에 가해지는 대미지를 피해야 하는 '신벌' 단계, 다시 '전투' 단계의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또한 전장에 다양한 몬스터가 무작위로 등장하는 '천신의 전쟁' 이벤트에서 이용자는 몬스터와 적대 클랜원 모두를 쓰러트리면 승리에 필요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버프는 전투에서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의 '타로 카드' 시스템에 새로운 속성을 추가해 캐릭터의 옵션을 영구적으로 높일 수 있는 '국왕 특권'과 친구와 함께 파티 및 클랜 이벤트에 참여해 각종 버프를 얻을 수 있는 '우정 관계' 등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한편, 웹젠은 업데이트 점검 시간 동안 ‘뮤 오리진’ 공식 카페를 통해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여러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지난 2015년부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 소식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5]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7]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