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퍼캣


슈퍼캣(대표 김원배) 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돌 키우기 온라인’이 지난 해 업데이트한 시즌 2 '파괴된 돌'로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오는 31일 시즌 3 '분노의 화산'을 업데이트 하여 유저들에게 다채롭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즌 1,2 에서는 하나의 모드만 있었지만 시즌 3 '분노의 화산'에서는 3-1,2,3 으로 나뉘어 업데이트 되며 오는 31일 에는 시즌 3-1 '분열의 전조'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시나리오 모드는 ‘칠죄종’ 중 하나의 컨셉으로 정해지며 이번 시즌은 ‘분노’ 모드로 화산 지대에서 분노한 몬스터들과 치열하게 싸워야 한다. 시즌 3에서는 라스(Wrath) 의 장비 세트와 꾸미기 세트, 데미지 스킨 등을 얻을 수 있다.

시즌 3 출시를 기념하여 유저들의 플레이를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모든 시나리오 모드 입장 티켓 반값, 14일간만 진행되는 특별한 일일미션, 보상, 골드로 제작가능한 물약 추가, 버프 추가, 다양한 카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슈퍼캣 관계자는 "설날 시즌을 맞이하여 송편 아이템과 설날 버프 복 주머니 등이 추가되어 설날기간에도 돌 키우기 만의 MMORPG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모바일 MMORPG '돌 키우기 온라인'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혹은 슈퍼캣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