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퍼캣


슈퍼캣(대표 김원배)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돌 키우기 온라인’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와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지난 5월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 진행으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는 데 이어 이번 추석 업데이트로 그간의 인기에 보답할 예정이다.

인기 MMORPG 돌 키우기 온라인은 약 2주간의 이벤트 기간(9월 21일 ~ 10월 4일까지) 동안 접속만 하면 매일 곶감을 증정하는 접속이벤트와 추석 한정 특별 업적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추석을 기념하여 추석 한정판 데미지 스킨,한정판 장비, 추석 한정 루비 패키지,한가위 패키지가 추가 되고,아바타 모험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곶감을 얻을 수 있다.곶감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상자를 통해서는 유저들이 기뻐할 깜짝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 내 이벤트 진행,출석부 개편,최고 레벨 확장, UI 개선, 업적 창 개선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을 통해 돌키우기 컨텐츠를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개선되어 더욱 더 재밌는 플레이가 기대된다.

추석 연휴동안 게임을 즐기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28일-30일에는 인생역전 pick me 이벤트와 주문서 등급 확률 u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추석 연휴동안 이벤트를 즐기지 못한 유저들도 아쉬움 없이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인기 모바일 MMORPG 돌 키우기 온라인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며,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혹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