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O.C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X-Legend entertainment(엑스레전드)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S’가 신규 클래스 ‘성검’ 및 ‘듀얼건’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아우라킹덤S’는 대만의 대표 게임사 엑스 레전드의 온라인 게임 ‘아우라킹덤’의 IP를 활용해 모바일이 최적화해 재탄생한 게임으로,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퀘스트의 연계성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몰입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마련된 멀티 클래스 시스템, 다양한 코스튬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상호작용할 수 있는 특별한 감성 콘텐츠를 통해 숨어있는 모험심을 발휘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즐기는 자유로운 비행을 비롯해 농장 관리, 집 꾸미기, 낚시, 결혼 콘텐츠 등의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지루함 없이 게임의 매력에 푹 빠져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도회 비경에 작업 휘장이 추가되면서 이용자는 수도회 비경 53~93레벨에서 빛의 비경 ‘성검’과 바람의 비경 ‘듀얼건’을 새롭게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신규 가디언 삼장과 사오정을 비롯해 신규 던전 운디네와 뮤즈도 추가되어 더욱 새로운 플레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전 이벤트 상품의 추가로 구미호 수영복, 아르테미스 수영복, 백중날 등의 신규 코스튬은 물론 핑키, 라이트닝, 갤럭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C.O.C 이종철 게임사업실장은 “아우라킹덤S가 신규 가디언과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아우라킹덤S의 매력을 마음껏 느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테니 더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