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이 개발하고, 한게임과 공동 서비스하는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썬:월드에디션)’이 서버 개편을 단행한다.

웹젠은 증가하고 있는 신규 회원들이 최상의 플레이를 경험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기존 고객들의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하여, 5월 28일 ‘오파즈’와 ‘토파즈’ 서버를 통합 ‘플래티넘’ 서버로 개편을 단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썬:월드에디션’은 ‘오파즈’, ‘토파즈’와 BI 변경 직후 신설 된 ‘다이아 몬드’의 3개 서버 체제에서 통합 서버 ‘플래티넘’과 ‘다이아몬드’의 2개 서버 체제로 개편 되며, 오는 7월 1개의 서버를 추가 신설할 계획이다.웹젠은 기존 고객들의 편익을 고려해 서버 개편 후 통합 되는 서버의 ‘카오’계정들은 ‘카오’성향을 초기화하고, 통합 서버의 모든 고객들에게는 게임내 아이템을 별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5월 28일 서버 개편과 함께 이를 기념하는 게임 내 이벤트도 같이 진행 한다.

모든 신규 회원에게 3천 캐시 상당의 유료아이템을 지급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3만원 이상 캐시아이템을 구매한 고객들은 ‘펫’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썬:월드에디션’은 상반기 중 퀘스트 추가를 비록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신규 고객들을 고려한 서버 증설뿐 아니라 기존 고객들의 요구를 수렴,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을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서버 체계를 개편하였다” 면서, “새로워진 환경만큼이나 더욱 박진감 넘치고, 액션 강한 ‘썬:월드에디션’의 게임성을 경험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썬:월드에디션’은 지난 3월 BI 변경 이후 국내에서 한 달간 사용자 증가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신규 회원의 가입이 대폭 늘어나면서 국내에서의 시장 점유율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썬:월드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sunonline.ha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썬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