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한글판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메이크라이5』의 PS4/XBOX ONE/PC 버전을 3월 8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데빌메이크라이5』는 전세계 누계출하 1,600만장 이상을 달성한 “데빌메이크라이”시리즈의 최신작에 해당한다. ‘전설의 악마’의 피를 물려 받은 데빌헌터를 최신 하드웨어로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되는 본 작품의 개발을 위해, 디렉터 ‘이츠노 히데아키’와 핵심 개발진이 하나의 팀으로 뭉쳐 문자 그대로 ‘미칠듯한’ 액션 경험을 선사하고자 최고의 기술을 동원하였다. 플레이어는 세 명의 고독한 악마 사냥꾼으로서 눈앞에 등장하는 악마들을 사냥하면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본 작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화려하게 적을 쓰러뜨리는 ‘스타일리시 액션’을 추구한다는 점을 들 수 있다. 플레이어는 등장하는 3명의 캐릭터마다 갖고 있는 고유의 전투 방식을 사용하여 도시를 종횡무진하며 악마들을 소탕하게 된다. 또한 캡콤의 독자적인 RE엔진으로 개발된 본 타이틀은 흡사 사진과도 같은 캐릭터 표현력 및 더욱 선명하고 세련된 표현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리고 플레이어의 귀를 즐겁게 할 흥분감 넘치는 사운드트랙들이 대거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악마들과 강력한 보스로 가득찬 레드 그레이브 시티에서 더욱 경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3월 8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데빌메이크라이5』 PS4/XBOX ONE/PC버전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또한 상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포함한 발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