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의 대표 MMORPG게임 ‘뮤 온라인’이 신규 패치 실시와 함께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한다.

웹젠은 11일 유저 혜택 및 게임성의 강화를 위한 ‘뮤 온라인’ 6월의 ‘Power Up’ 패치를 실시한다.

게임 내 최고 무기인 '대천사의 절대무기’의 능력치가 상향 조정 되었으며, PVP맵 불카누스에서 혼돈의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에는 카오스 캐슬의 보상이 강화되어 보석 드랍율이 2배로 상향 조정된다.

또한, 한 대의 PC에서 두 개 이상의 클라이언트를 구동할 수 있는 멀티 클라이언트기능도 추가 돼 고객들의 게임 이용 편의도 향상 시켰다.

고객들은 이번 패치를 통해 게임 내 다양한 혜택과 함께 보다 박진감 넘치는 ‘뮤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웹젠은 11일부터 25일까지 이번 패치를 기념하는 ‘POWER UP! MU!’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뮤 온라인을 즐기고 있는 고객이 무상으로 지급 받은 ‘3일 무료 쿠폰’을 이용하여 휴면 또는 신규 고객을 추천하면 ‘카오스 부적’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추천 받은 휴면 또는 신규회원은 총 6일 무료이용의 혜택을 받게 되며, 홈페이지 상점도 특별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티 플레이를 통해 최대 6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사상 최대 경험치 600% UP’ 이벤트도 계획 되어있다.

웹젠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신규 기능들의 패치 및 고객 혜택 강화는 ‘뮤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고객들이 게임을 즐기는데 최적의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고 말하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업데이트 및 패치를 계속 이어갈 것이며, 장수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뮤 온라인’의 신규 패치 내용 및 ‘POWER UP! MU!’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u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